한국타이어, ‘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’ 1위 19년 수성
2021-03-25  |   12,997 읽음

한국타이어, 

‘한국산업의 브랜드파워’ 1위 19년 수성


 - KMAC 주관 ‘2021 한국산업의 브랜드파워’ 조사 승용차타이어 부문 1위

 - 전 세계 46개 완성차 브랜드 320여개 차종에 신차용 타이어 공급 중

  

59ebeb407b09fecfa2f55766abe88b8f_1616662539_568.jpg
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 한국능률협회컨설팅(KMAC)이 주관한 ‘2021 한국산업의 브랜드파워(K-BPI)’ 조사에서 승용차타이어 부문 19년 연속 1위에 올랐다. 이와 함께 자사의 브랜드인 티스테이션은 타이어전문점 부문 13년 연속 1위에 선정됐다.
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 소비자의 브랜드에 대한 인지도와 충성도를 측정하는 K-BPI 조사에서 2위 브랜드와 총점 100점 이상의 점수 차를 냈다. 브랜드 인지도와 구입가능성, 선호도 등 충성도 측정 항목 전반적으로 큰 폭의 격차를 보였다.
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 핵심 연구시설 ‘한국테크노돔’을 중심으로 R&D 역량 강화를 위한 아낌없는 투자를 지속하며 미래 성장 동력이 될 혁신적 기술력과 최고 수준의 품질 경쟁력을 확보했다. 이를 기반으로 포르쉐, 메르세데스 벤츠, BMW, 아우디 등 글로벌 브랜드와 전략적 파트너십을 확장하고 전 세계 46개 완성차 브랜드 320여 개 차종에 신차용 타이어를 공급하고 있다.


티스테이션(T′Station)은 인지도와 충성도를 측정하는 이미지, 이용가능성, 선호도 등 세부 평가 항목 전반에서 우위를 나타내며 타이어전문점 부문 13년 연속 1위에 올랐다.

타이어 중심 자동차 토털 서비스 전문점 티스테이션은 타이어 파손 시 새 타이어로 보상해주는 ‘스마트안심서비스’, 온라인 구매 후 당일 장착할 수 있는 ‘오늘서비스’ 등 바쁜 현대인을 위해 편의성과 신뢰도를 증진할 수 있는 서비스를 제공하며 업계를 선도하고 있다.


90db5a4fa33499762f81664f440fef00_1584493434_0444.jpg 정리 자동차생활  자료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


d327d7f7ff285c9270630e522dc49191_1586429687_65.jpg
유튜브 자동차생활TV 바로가기
< 저작권자 - (주)자동차생활, 무단전재 - 배포금지 >